상담처리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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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일식품은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기울이겠습니다.
다양한 채널로 접수된 고객의 의견에 정확하고 신속하게 응대 및 처리를 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상담처리 절차
1. 고객의 소리는 다양한 경로(인터넷, 전화, FAX 등)를 통해 접수됩니다.
  • 무료 상담 전화: 080-929-1001
  • 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
  • FAX 상담: 02-3461-2211
  • 홈페이지 상담 (상담접수/버튼)
2. 접수사항은 관련부서에 실시간 공유됩니다.
3. 관련부서에서 확인/조치하여 품질 및 제품 개선, 신제품 개발 등이 이루어집니다.
4. 문제 발생건에 대해서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신속히 처리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소비자분쟁해결기준
피해유형 보상기준 비고
  • 함량, 용량부족
  • 부패, 변질
  • 유통기한 경과
  • 이물혼입
제품교환 및 구입가 환불 -
  • 부작용
  • 용기 파손 등에 의한 상해사고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 일실소득 : 피해로 인한 소득손실이 입증된 때에 한함. (금액을 입증할 수 없는 경우 시중 노임단가를 기준으로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