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Since 1974, 국내 냉동식품의 효시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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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ltation Process
상담처리 절차
1
고객접수
2
현황파악
3
원인분석
4
대책수립 및 교육
5
점검결과 확인
& 결과피드백
& 결과피드백
6
고객만족
소비자분쟁해결기준
피해유형 | 보상기준 | 비고 | |
---|---|---|---|
함량ㆍ용량부족, 부패ㆍ변질, 유통기한 경과, 이물혼입 |
제품교환 및 구입가 환불 | ||
부작용, 용기 파손 등에 의한 상해사고 |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 |
일실소득 : 피해로 인한 소득손실이 |
일실소득 : 피해로 인한 소득손실이 입증된 때에 한함. (금액을 입증할 수 없는 경우 시중 노임단가를 기준으로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