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Since 1974, 국내 냉동식품의 효시기업
> 회사소개 > CI 소개
Corporate Identity
CI 소개
CI 소개
천일식품의 심벌마크는 위로 뻗어나가는 역동적인 화살표꼴로 미래지향적 기업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도전 정신,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 발전하고 한발 앞서 밝은 미래를 이끌어가려는 경영의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BI 소개
에스키모
천일의 마스코트는 ‘에스키모’로서 냉동식품 전문회사임을 상징하며 친근한 얼굴, 사랑스러운 얼굴로서 소박하면서도 강한 이미지를 나타낸다. 또한 양쪽으로 손을 벌린 형상은 인간 존중의 이념을 표현하여 포용력과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 하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쉐프 다이닝
‘쉐프 다이닝’은 가정용 HMR제품을위한 천일식품의 패밀리 브랜드로서, 고급 호텔 주방장이 조리한듯한 느낌을 형상화하여 그 느낌을 단색으로 깔끔하고 간결하게 표현하였다.
밸류초이스
‘밸류초이스’는 산업체 단체급식자재용 제품을 위한 천일식품의 패밀리 브랜드로서, 가격 경쟁력이 있으면서도 품질 면에서 떨어지지 않는 효율성을 문구 하단의 곡선과 대문자 영문구로 표현하였다.